마니아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사연으로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이 2차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렸다.

오는 29일 개막하는 ‘베어 더 뮤지컬’이 오늘(2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하나티켓을 통해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이번 티켓 오픈에서는 6월 23일부터 7월 12일까지 총 27회차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3일까지 조기예매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앞서 ‘베어 더 뮤지컬’은 SNS를 통해 배역에 몰입한 배우들의 열연을 엿볼 수 있는 연습실 사진과 클립 영상 공개로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모았다. 백주희, 정휘, 임준혁, 허혜진, 이동환 등 다시 돌아온 배우들의 반가운 모습 외에도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 역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개막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지난 25일에는 ‘본캐 vs 부캐’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배우들은 같은 질문에 배우 본인으로서, 그리고 ‘베어 더 뮤지컬’ 극중 캐릭터로서 다르게 대답해 눈길을 모았다. 배우 본인의 매력과 캐릭터의 성격이 상반되는 모습으로 극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였다.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 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아픔과 성장을 다룬 작품이다. 파격적이고 대담한 소재와 탄탄한 구성의 드라마, 중독성 강한 넘버로 마니아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정휘, 임준혁, 허혜진, 이동환, 백주희 등 관객이 기다린 배우들과 함게 수많은 작품을 통해 뮤지컬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기세중, 문성일, 홍승안, 무대는 물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승훈,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 된 신예 배우 김리현, 김진욱, 임예진까지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오는 29일 개막하는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8월 2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