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더 모먼트' 박시원→김지온, 9인 대본리딩 현장 공개

오는 7월 8일 개막하는 창작 뮤지컬 '더 모먼트'가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스탠바이컴퍼니 제공

뮤지컬 '더 모먼트'는 세 명의 남자가 각자의 이유로 누군가를 만나기 위해 찾아간 산장에서 마주치게 되며 시작하는 작품이다. 시공간을 뛰어넘어 과거와 소통하고 미래와 만나는 동화적 판타지와 낭만적 상상력을 지닌 작품이다. 신예 창작자 표상아 극작/연출, 김여우리 작곡가가 완성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각자의 캐릭터로 분해 대본 리딩에 열중하고 있는 배우의 모습이 담겼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다시 만나고 싶단 열망 하나로 폐인생활을 하는 사내 역의 박시원(박송권), 원종환, 유성재는 중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로 사내 역할로 변신해 리딩 현장의 몰입감을 한층 더 높였다.

30대 중반의 공무원이며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남자 역의 강정우, 주민진, 유제윤은 각자의 색깔로 다채로운 감정선을 드러내는 남자 역을 연기한다. 거칠고 반항적이지만 순정파인 소년 역의 김지온, 홍승안, 정대현은 극 중 가장 어리고 순진무구한 캐릭터를 완벽히 구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외 배우들은 극 중 세 배역의 티키타카 케미를 뽐내 유쾌함은 물론 감동적인 판타지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더 모먼트'는 7월 8일부터 9월 6일까지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하며, 6월 1일 월요일 오후 2시 프리뷰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