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일 개봉을 앞둔 제34회 선댄스영화제 심사위원대상 수상작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이 30초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사진='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 예고편 캡처

‘결혼이야기’ ‘페어웰’ 제작진이 선사하는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은 평범한 소녀 카메론(클로이 모레츠)이 자신의 성 정체성을 부정하는 학교에서 진짜 자신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평범한 10대 소녀 카메론이 감정의 획일화를 요구하는 나쁜 교육에 대한 따끔한 일침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동성 연인과 몰래 관계를 이어가던 카메론이 동성애를 죄악으로 여기는 ‘하나님의 언약’에 강제 입소하게 되는 모습은 그녀 앞에 놓인 난관들을 암시하며 앞으로 그녀가 어떻게 난관을 헤쳐나갈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자신의 정체성을 고민하는 카메론의 모습은 그녀에게 행해지는 정서적인 억압들이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특히 “자신을 미워하도록 훈련하는 과정이라면 정서적 학대가 맞잖아요?”라고 일침을 놓는 카메론의 모습은 ‘하나님의 언약’에서 이뤄지는 ‘잘못된 교육’을 바로 잡으려는 그녀의 노력을 엿보게 하며 관객들이 진짜 자신을 찾아 나서는 그녀의 이야기에 더욱 귀 기울이게 한다.

진짜 자신을 찾아 나서는 그녀의 이야기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은 6월 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