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를 위해 목숨을 바쳐 싸운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 '1914 전투'가 오는 6월 4일 개봉을 확정하고 전쟁의 스케일을 짐작케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사진=영화 '1914 전투' 포스터

'1914 전투'는 123년간의 지배 속 1차 세계대전의 발발과 함께 폴란드 독립을 이끌었던 숨겨진 영웅들의 치열한 전투를 담아낸 전쟁 드라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를 통해 독립을 위한 치열한 전투의 현장을 그대로 재현해내 눈길을 끈다. 적진을 향해 돌진하는 기마 부대의 모습은 1914년부터 1916년까지 지속된 폴란드의 독립을 위한 치열한 전투 장면들의 현장감을 그대로 전달한다. 

특히 “해방과 자유를 위한 치열한 사투”라는 카피는 폴란드 독립 전쟁 속 숨겨진 영웅들의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는 강인한 의지를 드러내며 그들이 선보일 전쟁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사진=영화 '1914 전투' 예고편 캡처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치열한 사투 속에서 벌어지는 전쟁 액션의 스케일이 담겼다. 먼저 카즈부스키 사령관이 123년간의 지배 속에서도 절대 조국을 배신하지 않겠다는 강인한 의지를 드러내며 폴란드 부대를 소개하는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대규모 전투를 예고한다.

이어 1914년부터 1916년까지 독립을 위한 치열한 전장을 현장감 넘치게 재현해낸 모습들은 관객들에게 전장 속에 뛰어든 영웅들과 시공간을 같이하는 강렬한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탈영병에서 폴란드의 용병으로서 탈바꿈해가는 요제크, 기마 부대와 함께 여군으로서 조국을 위해 위험을 무릅쓰는 작전을 펼치는 올라 등 영화 속 숨겨진 영웅들의 모습도 보인다. 그들의 치열한 사투와 더불어 사랑과 이별 그리고 삶과 죽음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영화 속에 담긴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1914 전투'는 오는 6월 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