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020년 여름이 다가왔다. 코로나19 여파로 올해 봄이 왔는지도 모르지만, 여름 만큼은 달라야하지 않나. 여전히 코로나19 사태가 잦아들지 않고 있는 상황. 안전하게 초여름을 만날 수 있는 호텔 프로모션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픽 미 31’ 콜라보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와인 주류 업체, 올빈 와인과 함께 콜라보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새롭게 론칭한다. 왓 더 트럭에서 약 31여 품종의 다양한 트렌드 와인을 비롯한 칵테일, 커피 및 스낵 등 나만의 와인 패키지를 완성해 즐길 수 있는 ‘픽 미 31’ 프로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 라벨, 블루 라벨, 레드 라벨, 화이트 라벨 등 총 4가지 라벨로 구성돼 있으며, 이태리를 비롯한 포르투갈, 스페인, 프랑스, 우루과이 등 대한민국 주류상을 수상한 와인 및 루카 마로니 점수를 획득한 와인 등 엄선된 약 31여 품종의 와인이 포함돼 있다. 약 31여 품종의 와인 중 기호에 따라 최소 4여 품종의 와인부터 최대 10여 품종의 와인 선택이 가능하며,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낵이 함께 패키징돼 제공된다.

특히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보다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125ml의 튜브에 담겨 제공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2시~6시까지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얼리 서머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6월 1일부터 7월 16일까지 생활 속 거리 두기에 따른 야외 활동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안심하고 즐길 수 있고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주요 혜택은 지난 5월 1일 오픈한 오션풀 루프탑의 오픈 기념 축하 및 언택트한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다. 오션풀 루프탑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뮤직 파티 ‘선셋 파라다이스’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파티에서는 뉴트로 열풍으로 화려하게 부활한 바이닐(레코드판 LP) 뮤직의 대가 디제이 포춘과 스트릿드러머 도고 등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공연과 드러머가 들려주는 신나는 비트에 몸을 맡겨 볼 수 있다.

또한 오션풀 루프탑의 플렉스 태닝존에서는 물속과 물 밖에서도 읽을 수 있는 워터프루프 북 대여 서비스를 통해 여유롭고 프라이빗하게 북케이션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션풀 라운지에서 새롭게 출시된 ‘시그니처 칵테일’을 구입하면 감성사진의 필수 아이템인 파라다이스 로고 토퍼(사진장식)가 함께 제공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스윔 앤 다인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에서 느긋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윔 앤 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호텔 내 실내외 수영장과 일요일 런치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호텔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노보텔 동대문의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지난 여름 새로운 인스타그래머블 스폿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곳이다.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푸드익스체인지 일요일 런치 뷔페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패키지는 일요일 한정으로 운영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풀사이드 바비큐 개장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호텔을 대표하는 야외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를 6월 3일 개장한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구운 야채, 신선한 샐러드 및 훈제 연어가 제공되는 에피타이저 스테이션, 참숯으로 구워낸 다양한 그릴 요리와 볶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그릴 스테이션, 신선한 제철 과일, 아이스크림 , 케이크 등으로 식사를 달콤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디저트 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그중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단연 대형 참숯에서 즉석으로 요리되는 생선, 소고기, 소시지 등의 다양한 그릴 요리이다. 그릴 스테이션에는 바비큐 소스를 입혀 72시간 동안 슬로 로스트한 소고기 바비큐, 육즙 가득한 양 다리살 구이, 맥주와 마늘을 주재료로 양념한 돼지 족발 구이, 각종 허브와 고추 향이 매력적인 제철 생선 구이 등 다양한 그릴 요리들이 준비된다.

특히 올해에는 마늘 버터의 풍미가 일품인 랍스터 꼬리 구이, 찹쌀과 인삼으로 속을 채운 닭구이를 포함한 새로운 메뉴가 추가돼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풀사이드 바비큐에는 생맥주, 화이트, 레드와인을 무제한으로 곁들여 뷔페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무제한 패키지 또한 준비돼 있다. 운영시간은 6월 3일부터 9월 말까지 매주 수~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다. 단, 운영시간은 매월 변동될 예정이며, 우천시에는 폐장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Enjoy Your 30 Hours!’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호텔 안에서 늘어지는 하루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룸콕 패키지 Enjoy Your 30 Hours!를 선보인다. Enjoy Your 30 Hours! 패키지는 객실 1박, 식음 크레딧 3만원권 1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는 패키지 이용시 최대 21시간까지 투숙 가능했던 기존 시간을 최대 30시간까지 늘려 호텔 안에서 온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30시간의 스테이가 가능하며, 식음 크레딧 3만원은 호텔 업장 어디에서나 이용 가능하다.

특히 취사 시설이 구비돼 있고 보다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레지던스 객실인 스튜디오와 디럭스 객실 타입이 제공돼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5월 한 달간 금, 토, 일 한정 오픈하며, 6월 2일부터는 매일 운영된다. 해당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