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몬스타엑스의 멤버 셔누, 기현, 주헌이 '아이돌 예병대 캠프'에 출연해 월드 클래스 예능감을 뽐낸다.

사단장 이수근과 수석조교 이진호가 이끄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제작투자 KT/제작 SM C&C STUDIO/연출 황윤찬’)는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예능 교육 전문 버라이어티.

예능의 기본인 기초체력은 물론 민첩성, 협동심 등 예능인이 가져야 할 필수 능력 훈련부터 매점 먹방까지 예능 병아리들의 고군분투한 모습이 모두 담긴다.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 기현, 주헌은 본격적인 예능 훈련 전 새 앨범의 타이틀곡 'FANTASIA'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2MC 이수근-이진호와 함께 포인트 안무 레슨 시간을 가졌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의 날렵한 댄스 퍼포먼스와 180도 다른 이수근의 ‘뱅뱅뱅’ 포즈가 폭소를 유발한다. 셔누, 기현, 주헌은 글로벌 아이돌다운 글로벌한 예능끼를 대 방출하며 ‘예병대’의 시그니처 훈련인 예능 3종 신체검사를 완벽 접수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월드클래스 예능돌’로 돌아온 몬스타엑스 셔누-기현-주헌의 활약이 예고된 ‘아이돌 예병대 캠프’ 9회는 오늘(29일) 금요일 저녁 6시 ‘Seezn(시즌)’앱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시대의 흐름에 따라 새롭게 재편되는 콘텐츠 시장에서 SM C&C STUDIO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wavve(웨이브),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SM C&C STUDIO, Seez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