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재즈 아티스트 이진아가 신곡 'Dangerous Dream'으로 귀호강 음악을 선사한다.

사진=안테나 제공

이진아는 오늘(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Dangerous Dream'을 정식 발매한다. 

'Dangerous Dream'은 팝 스타일의 캐치한 코러스 멜로디와 재지한 피아노 보이싱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이진아의 진솔한 내면을 비추는 가사가 영역을 불문한 많은 사람들의 깊은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프로듀서 ILLUID HALLER가 작, 편곡에 참여했다. ILLUID HALLER는 2020년 그래미 어워즈 베스트 랩 앨범 부문에 프로듀싱 앨범으로 노미네이트 된 세계적인 프로듀서다. ILLUID HALLER는 이진아의 재즈 감성에 밀도 높은 시퀀싱을 더해 트랙의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순수한 꿈을 가지고 있었던 과거의 모습을 찾아 떠나는 이진아의 환상이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담긴다. 이진아는 뮤직비디오 속 양갈래 머리의 키치한 비주얼로 변신을 시도해 눈길을 끈다. 

이진아는 재즈를 베이스로 다양한 장르와 접목시키는 독보적 색깔의 재즈 아티스트다. 지난 2018년 정규 1집 '진아식당 Full Course’ 이후 약 2년 만의 신곡 'Dangerous Dream' 발표 소식을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