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2’가 지난 1년 사이 한층 더 돈독해진 하우스 메이트(이하 하메) 케미를 예고했다.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가 지난 7일 JTBC홀에서 대본연습을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이태곤 PD와 박연선 작가를 비롯해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지우 최아라 류화영 김민석 온유 안우연 신현수 손승원 신세휘 등 모든 출연진이 참석, 두 번째 청춘시대의 활기찬 출발을 알렸다.

한예리는 하메들을 대표해 “이 자리에서 다시 모여 함께 작업하게 됐다는 자체만으로도 기쁘다. 하메들을 다시 만나 반갑고, 끝까지 다치는 사람 없이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하메들의 “화이팅” 응원을 받으며 스타트를 끊은 한예리는 사회인이 된 ‘철의 여인’ 진명을 차분하지만 에너지 있게 연기했다. 한승연은 청춘의 최대 위기를 겪은 이후 달라진 정예은의 일상을 섬세히 그려냈고, 박은빈은 전보다 강력해진 송지원의 비글미로 무대를 장악했다. 지우는 소심이 유은재의 인생 첫 실연기를 선보이며 캐릭터에 몰입했고, 신입 하메 ‘키 큰애’ 조은 역의 최아라는 보이시한 말투와 털털한 면모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함께 셀카를 찍으며 회포를 푼 한예리 등 하메 5인방은 자연스러운 케미로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고, 각 캐릭터에 맞는 의상과 헤어까지 준비해와 열정을 보여줬다. 여기에 서장훈 역의 김민석, 권호창 역의 온유, 헤임달 역의 안우연, 윤종열 역의 신현수, 임성민 역의 손승원은 하메들과 풋풋한 로맨스 혹은 미묘한 호흡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후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다섯 하메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릴 예정이다. ‘품위있는 그녀’ 후속으로 오는 8월 말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 지앤지프로덕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