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종국이 등장하는 젝시믹스 첫 광고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1일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김종국을 모델로 내세운 TV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광고 시작으로 젝시믹스는 액티브웨어로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김종국은 ‘젝시믹스 맨즈’ 라인의 모델로 발탁돼 광고에 모습을 드러냈다. 연예계에서도 소문난 운동 마니아 김종국은 파워풀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등장, ‘젝시믹스의 한계는 없다’ 라는 키메시지를 던진다.

완벽한 근육을 보유한 김종국은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동작을 쉴새없이 연출했다. 그의 지치지 않는 체력과 프로다운 모습에 현장 관계자 모두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모델들이 젝시믹스 제품을 착용하고 땀을 흘리며 역도, 복싱, 러닝 등 역동적으로 운동하는 모습을 여러 각도로 비췄다.

젝시믹스는 이번 김종국 TV CF 외에도 최근 젝시믹스 뮤즈로 발탁된 제시와 함께한 광고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시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 라인과 당당하고 자유로운 모습으로 젝시믹스의 브랜드 철학과도 한데 잘 어우러져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젝시믹스는 올해 남성을 위한 ‘젝시믹스 맨즈’ 뿐만 아니라 고기능성 소재로 워터 스포츠를 즐기기에 용이한 ‘X-프리즈마 워터라인’을 잇따라 공개하는 등 제품 라인을 확장하며 새로운 기회를 열어가고 있다.

사진=젝시믹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