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오늘(1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론칭한다.
1919년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시작한 챔피온은 시대와 더불어 진화를 거듭하며 전세계 패션 피플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으며 급성장하는 국내 스포츠·캐주얼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말 LF가 국내 도입을 결정했다.
챔피온은 지난 3월 LF몰에 입점했으며 지난달 1일 기존 국내 시장에 주로 유통돼 왔던 아시아 라인은 물론 미국과 유럽 라인 등 챔피온의 글로벌 라인 전체를 총망라해 선보이는 70여평 규모의 공식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를 서울 코엑스몰에 오픈했다.
1일 오픈한 챔피온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아시아 라인은 물론 미국과 유럽 라인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글로벌 라인별로 메뉴를 독립적으로 구성하는 등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UI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표 라인인 ‘리저브 위브’ 메뉴를 별도 구성해 이 라인의 제품들만 간편하게 모아서 볼 수 있도록 배치하는 한편, 실시간 상품 및 검색어 랭킹 메뉴를 좌측 상단에 상시 배치, 고객들이 챔피온의 대표 인기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브랜드 스토리를 비롯해 대표 상품에 관련된 콘텐츠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자세하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챔피온 매거진’ 코너를 운영, 10~20대 영 타깃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챔피온 EU 라인 가방을 증정하는 한편,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