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오늘(1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론칭한다.

사진=LF 제공

1919년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시작한 챔피온은 시대와 더불어 진화를 거듭하며 전세계 패션 피플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으며 급성장하는 국내 스포츠·캐주얼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말 LF가 국내 도입을 결정했다.

챔피온은 지난 3월 LF몰에 입점했으며 지난달 1일 기존 국내 시장에 주로 유통돼 왔던 아시아 라인은 물론 미국과 유럽 라인 등 챔피온의 글로벌 라인 전체를 총망라해 선보이는 70여평 규모의 공식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를 서울 코엑스몰에 오픈했다.

1일 오픈한 챔피온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아시아 라인은 물론 미국과 유럽 라인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글로벌 라인별로 메뉴를 독립적으로 구성하는 등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UI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표 라인인 ‘리저브 위브’ 메뉴를 별도 구성해 이 라인의 제품들만 간편하게 모아서 볼 수 있도록 배치하는 한편, 실시간 상품 및 검색어 랭킹 메뉴를 좌측 상단에 상시 배치, 고객들이 챔피온의 대표 인기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브랜드 스토리를 비롯해 대표 상품에 관련된 콘텐츠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자세하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챔피온 매거진’ 코너를 운영, 10~20대 영 타깃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챔피온 EU 라인 가방을 증정하는 한편,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