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디즈니, 픽사의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이 대한민국에서 특별한 대규모 캠페인과 함께 기적을 이루어줄 마법 같은 해시태그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진='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포스터

이번 이벤트는 만나고 싶은 사람과의 추억이 담긴 영상이나 사진 혹은 누군가에게 보내고 싶은 사랑이 듬뿍 담긴 영상편지 및 사진을 #단하루_만나고싶은사람이있나요 #온워드_단하루의기적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지치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에 마법 같은 응원과 위로가 되기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6월 14일까지 진행되며, 6월 16일 개별 당첨자를 발표하고 100명의 당첨자에게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예매권을, 10명의 당첨자에게는 메인부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한정판 티셔츠를 선물한다.

한편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성격, 취향 모두 다른 형제 이안(톰 홀랜드)과 발리(크리스 프랫)가 단 하루 주어진 마법으로, 돌아가신 아빠를 온전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연출을 맡은 댄 스캔론 감독의 감동적인 실화와 디즈니, 픽사를 대표하는 제작진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6월 17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