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뷰티브랜드 헉슬리가 모공 속 노폐물, 각질 등을 부드럽게 흡착해 피부를 깨끗하고 매끄럽게 정돈해줄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를 출시한다.

사진=헉슬리 제공

신제품은 기능이 각기 다른 4가지 클레이를 헉슬리만의 방식으로 균형 있게 배합한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제품이다. 세정력을 비롯해 수분 함유력, 영양 공급 등을 고려한 최적의 배합으로 피부타입에 상관 없이 복합적 피부 케어를 돕는다.

핵심 성분인 ‘모로코 가슬 클레이’는 수세기 동안 사용돼 온 비누질의 점토로 모로코의 특정 지역에서만 추출되고 있으며 뛰어난 수분 공급력과 강한 흡착력으로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준다.

이외 사해 머드, 아마조니안 화이트 클레이, 프렌치 그린 클레이까지 총 4가지 클레이의 불규칙한 입자가 피부 사이로 빈틈없이 밀착돼 묵은 각질을 매끄럽게 관리해주며 헉슬리 브랜드의 시그니처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가 보습력을 더하고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특히 클레이 성분이 큐브 구조를 형성해 보습 성분을 피부에 고르게 전달하는 ‘큐브 클레이 매트릭스’ 기술을 적용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 물기가 없는 얼굴에 피부가 비치지 않을 정도로 도톰하게 눈가, 입가를 제외하고 펴바른 뒤 5~10분 후 마스크가 완전히 마르기 전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낸다. 주 1~3회 사용을 권장하며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 외에도 보다 높은 각질 제거를 위해 스크럽을 섞거나 짧은 시간 동안 팩과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클렌징폼을 섞어 활용해도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