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이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를 아낌없이 가득 담은 주머니 모양의 차별화된 엣지로 디자인된 프리미엄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합리적인 구성과 부담 없는 가격의 ‘치즈포켓 콤보 세트’를 선보인다.

‘얼티밋 치즈포켓’은 더 풍부한 치즈를 경험하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가득 담겨 있는 독특한 모양이 특징이다.

치즈포켓 엣지에는 피자헛의 기존 치즈크러스트 대비 엣지의 치즈양이 2배로 늘어났으며 거기에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버거 스테이크, 폴란드식 프리미엄 훈제 소시지 킬바사 토핑, 풍미 가득한 BBQ 소스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진한 맛을 제공한다.

피자헛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리미엄피자 배달 30% 포장 40% 행사 이용 시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 단품을 1만794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에 리치 치즈 파스타와 함박스테이크로 구성된 ‘치즈포켓 콤보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8월 31일까지 피자헛 전 매장에서 포장 구매 시 미디움 콤보세트를 최대 약 48% 할인된 가격인 2만1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한국피자헛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