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이든, 3일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 vol.1 발매…컬래버 첫 타자 ‘서사무엘’

이든(EDEN)이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의 발매일과 더불어 첫 컬래버 아티스트를 알렸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1일 오후 이든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에는 원형의 행성 안에 담겨있는 조각을 표현한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를 ‘행성’으로 비유해 앞으로 각기 다른 12개의 조각을 한 앨범에 하나씩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미지 아래에는 ‘이든’과 함께 ‘서사무엘’의 이름이 나란히 적혀있어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의 첫 번째 컬래버 아티스트의 주인공이 ‘서사무엘’임이 밝혀졌다. 또한 3일 오후6시 발매된다는 내용도 덧붙여있다.

서사무엘은 2013년 EP ‘웰컴 투 마이 존’으로 데뷔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색의 싱어송라이터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올해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든 스타더스트’는 그가 음악활동을 해오며 만난 많은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다채롭게 이끌어내고 싶은 마음을 담아 시작되었다. 이든은 에이티즈, 워너원, 비투비 등 다양한 앨범의 프로듀서로 이름을 알리는 한편, 2017년 첫 싱글 ‘어반 힘즈’를 발표하며 자신의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의 vol.1의 곡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3일 오후 6시에 발매를 앞두고 있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