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연대기를 담은 텐스타 스페셜 에디션의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사진=텐스타

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에는 트와이스가 2015년 데뷔한 후 세계를 누비는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서기까지의 생생한 연대기가 다양한 사진들과 함께 담겼다. 

무대 위 모습부터 공항, 출근길 사진 등 무대 밖 일상까지 팬들을 웃음 짓게 할 아홉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들이 소장욕을 상승시킨다. 여기에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성장한 트와이스가 5년 간 원스(팬덤명)와 함께 걸어온 발자취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알찬 기사까지 수록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전지적 원스 시점', '트와이스 춤과 노래의 비밀', '트와이스에게 날개를 달아준 사람들', '걸그룹 명가 JYP의 아이돌 육성 비법' 등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한 내용들은 팬들에게 더 큰 흥미를 안길 것으로 보인다.

트와이스의 모든 것이 궁금한 팬들을 위한 풍성한 읽을거리도 수록했다. 전세계 팬들을 매료시킨 트와이스 춤과 노래의 비밀, 트와이스에게 날개를 달아준 사람들, 트와이스를 키워낸 JYP의 걸그룹 육성 비법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멤버들의 포토카드 3장(랜덤), 브로마이드도 함께 구성돼 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 판매처를 비롯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텐스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