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대신 국내로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과 제주의 특급 호텔에서는 야외 수영장을 이용하며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얼리 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2020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얼리 서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로우로우(RAWROW)’의 여행용 파우치 1개, 테라 맥주 2캔을 증정한다.

시그니처 소재인 왁스 캔버스를 사용하여 뛰어난 발수성과 내구성과 함께 빈티지한 멋스러움을 자랑하는 로우로우의 여행용 파우치는 4가지 컬러(차콜, 머스타드, 네이비, 올리브) 중 1가지를 랜덤 증정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동일한 혜택과 함께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부메랑 튜브’를 증정한다.

사진=WE 호텔 제주

위호텔 제주는 프라이빗하게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이야기’ 패키지를 오는 2020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6월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과 함께 천연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1회 무료로 제공한다. ‘여름 이야기’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웰빙 조식 뷔페 2인 제공, 비치백으로 활용 가능한 WE 호텔 로고가 새겨진 비치튜브 1개 증정, 그리고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시원하고 달콤한 망고 빙수를 제공한다.

또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연주의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2박 시에는 혜택으로 WE 호텔의 인기 메뉴인 클라우드 생맥주 2잔과 버팔로 윙 8조각으로 구성된 ‘THE WE 치맥세트’를 인룸 또는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즐길 수 있도록 1회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아잘리아 그리고 루프탑 ‘델라’에서 바비큐 플래터를 1회 즐길 수 있다. 3박 시에는 3박 혜택만 제공한다.

사진=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스테이 칠 패키지’를 출시했다. 시원하고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하루와 물론, 호텔 최고층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무더운 여름 날씨에 입 안 가득 시원함을 선사하는 빙수를 제공하는 ‘스테이 칠 패키지’는 다음날 아침을 든든하게 채워줄 조식 서비스도 포함하고 있다.

이외에도 쉐라톤 브랜드만의 클럽 라운지 서비스와 귀여운 여름 한정 디베어를 선물로 증정하는 ‘어썸 서머 패키지’도 8월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 혹은 객실 예약과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더위를 피해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시원하게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파클링 쿨 서머(Sparkling Cool Summer) 패키지’를 2020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파클링 쿨 서머 패키지’는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탁트인 대형 유리창으로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진정한 휴식, 힐링, 숙면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쇼파드 향수 정품 증정,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이탈리안 프리미엄 캐주얼 카페 ‘카페 원’ 아이스 음료 2잔 제공,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된다.

사진=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풍성한 혜택과 만나볼 수 있는 ‘오아시스 얼리서머 패키지’를 2020년 6월 19일까지 선보인다. 오아시스 얼리서머 패키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2인 혜택과 더불어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아울러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주중 이용권 2매와 함께 프리미엄 선케어(자외선 차단) 전문 브랜드 발드르(BALDR COSMETIC)의 선스틱과 마스크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오아시스 얼리서머 패키지는 2020년 5월 1일부터 6월 19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적용이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4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안전하게 방역된 호텔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얼티밋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6월 10일부터 7월 16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파노라믹 한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 조금 더 오래 쉬어갈 수 있도록 마련한 오후 1시 얼리 체크인 및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2인 조식 혜택, 스파 트리트먼트의 20% 할인, 무료 와이파이, 발망 브랜드의 욕실 어메니티,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서머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객실 예약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객실만 예약하고도 피트니스센터, 실내 및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알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사진=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 환경과 지역 경제를 돕고 현지 문화에 대해 알아보는 ‘공정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제주 착한 여행’ 패키지를 2020년 7월 16일까지 선보인다. ‘제주 착한 여행’ 패키지는 경험 및 가치 소비에 관심 있는 MZ세대에게 제주의 자연과 인문 환경을 파괴하지 않으며 제주 도민들에게 경제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정 여행’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제공되는 조식 단품 또는 뷔페 2인 혜택이 포함되며 제주도 향토 기업 ‘냠냠제주’의 감귤 마말랭 잼 또는 당근 마말랭 잼 중 1가지를 제공한다. 또 동문시장,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시민속시장 등 총 29개의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제주사랑상품권’ 5천원권을 투숙 중 1회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