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 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의 ‘쿠쿠 에그밥솥’(모델명 CR-0675FW)은 20~30대 젊은 세대로 구성된 1인가구 및 소규모 가족을 겨냥한 6인용 소형 전기 보온밥솥이다. 젊은 감각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대거 추가됐다.

사진=쿠쿠전자 제공

쿠쿠만의 맞춤 밥맛 기술로 다양한 취향과 기호에 맞춰 3가지로 취사할 수 있다. 누구나 좋아하는 쫀득한 식감의 차진 밥, 젊은 세대를 위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밥, 중장년층을 겨냥한 구수한 밥 등 세대별 취향에 맞는 밥맛을 한 대의 밥솥으로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잡곡밥과 볶음밥 등 밥 메뉴, 오랫동안 푹 익혀야 하는 건강 죽과 갈비찜, 아이를 위한 이유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만들 수 있는 요리 기능이 탑재돼 있다. 때문에 멀티쿠커를 대신하는 세컨드 밥솥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제품 외관은 화이트 컬러의 매트한 질감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조화로 다양한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릴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제품 상단 밥솥 뚜껑의 터치 방식의 디스플레이와 정면의 원터치 오픈 버튼은 직관적이며 조작이 쉽고 간단해 사용이 편리하다.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뒤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2일 신세계티비쇼핑에서 론칭함으로써 홈쇼핑으로까지 유통 채널을 확대, 대한민국 대표 혼밥템으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홈쇼핑 판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