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지훈이 ‘그놈이 그놈이다’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7월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극본 이은영/제작 아이윌미디어)는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 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극 중 서지훈은 스타 웹툰 작가 '박도겸' 역을 맡아 열연한다. 청춘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은 물론, 미(美)친 친화력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비호감 지수 0%를 유지하는 인물이다.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도겸과 그를 가장 가까이에서 보살피는 서현주(황정음)는 어릴 적부터 가족처럼 함께 자라며 시간을 보낸 사이.

서지훈은 박도겸 캐릭터에 대해 "극 중 도겸이와 비슷한 점이 많은 것 같다. 특히 평소 장난치는 모습이 저와 굉장히 닮아있다. 다른 점은 직업 정도...?"라며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또 '그놈이 그놈이다'를 선택하게 된 이유로 "처음에 제목을 듣는 순간 궁금증이 컸다. 이끌림이 있었다"라며 작품을 향한 호기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도겸이는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라, 매 장면마다 색다른 점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작품이 저에겐 도전이기도 하고, 시험이기도 하다. 잘 해내고 싶다"라며 힘찬 포부와 다짐을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드라마 '김과장', '추리의 여왕 시즌2' 등을 통해 탄탄하고 섬세한 연출을 선보여온 최윤석 PD와 이은영 작가, 그리고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최명길, 조우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출격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서지훈의 다채로운 매력은 오는 7월 6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