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카이브가 올 여름시즌 ‘라이프 포토그래퍼 컬렉션’ 출시와 함께 해당 제품들을 소개하는 룩북을 공개했다.

해당 컬렉션은 20세기 라이프 매거진과 함께했던 전속 사진가들 중에서 라이프를 대표하는 작가와 사진을 엄선하고, 그래픽 아트워크를 더해 일상에 필요한 제품으로 선보인다. 첫 번째 ‘마가렛 버크화이트’ 컬렉션은 라이프 매거진을 대표하는 인물이자 여성 최초의 다큐멘터리 사진작가 마가렛 버크화이트의 사진 4점을 선별해 라이프 아카이브의 감성을 담은 그래픽 티셔츠로 만들었다.

기억해야 할 역사의 한 장면과 낮은 채도의 컬러들이 조화를 뿜어내며 소장 가치를 가지는 것을 물론 티셔츠 하나만으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탠다드 핏의 남녀공용 제품으로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이전 시즌의 반팔 티셔츠와 달리 국내 소비자 구매 성향과 및 기존 고객 의견을 반영해 가볍고 부드러운 20수 면 100% 소재로 변경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들은 라이프 아카이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일주일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5% 할인 및 무료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라이프 아카이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