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오피스에서도 깊은 맛과 향의 좋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 모멘토’를 출시한다.

사진=네스프레소 제공

오피스, 호텔 및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등 커피가 필요한 모든 공간에 맞춤형 커피와 머신을 제안하는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이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프레소 모멘토’는 기업 전용 머신으로, 싱글 헤드의 ‘네스프레소 모멘토 100’과 더블 헤드의 ‘네스프레소 모멘토 200’ 2가지 모델로 이뤄졌다.

최상의 커피 한잔이 직원들의 일과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네스프레소는 엄선한 환경에서 재배된 원두만을 사용해 세심하게 블렌딩한 커피를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공한다. 직관적인 터치 디스플레이로 바쁜 업무 시간 속에서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커피를 만들 수 있으며 관리도 손쉬워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캡슐을 자동 인식해 커피별 최적의 레시피를 제안, 13가지의 다양한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를 취향에 맞게 원하는 스타일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구매 고객은 주요 부품에 대해 5년 무상보증 혜택이 주어지며 필요에 따라 전문가의 신속한 기술 진단을 바탕으로 정기 점검, 교육, 수리 등 원하는 AS 서비스를 폭넓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 패키지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머신과 커피 동시 구매 시 머신 40% 할인 및 7만7000원 상당의 커피&액세서리 디스펜서를 제공하는 ‘네스프레소 모멘토 리더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 직원들을 위한 프리미엄 커피 복지를 고려하고 있는 20인 이상 오피스라면 1개월간 체험해 볼 수 있는 ‘한달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