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의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의 타이틀곡 ‘Get Ready’ 뮤직비디오 1차 티저가 공개됐다.

3일 스타크루이엔티는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Twilight Zone’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하성운(HA SUNG WOON) - 'Get Ready' MV Teaser 1' 제목의 22초 짧은 티저 영상에는 그간 순수하고 밝은 모습을 선보여왔던 하성운이 진정한 아티스트로 도약하는 순간이 담겼다.

영상은 하성운의 하얀 문을 활짝 여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새롭게 펼쳐진 공간에서 하성운의 옷은 화려한 색으로 바뀌기도 하고, 또 다른 모르는 공간에서는 파티를 즐기고 있는 듯한 낯선 사람들이 그를 반기기도 한다.

영문도 모른 채 이전과 다른 공간에 들어선 하성운이 발견한 것은 바로 화보 표지 속 자신의 모습이다. 자신이 바라는 꿈이자 화려한 미래를 마주한 하성운은 대중 앞에서 연설도 하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화보 촬영도 하며 미래를 현실로 만들어간다.

아름다운 소년에서 진정한 남자로, 어엿한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보여줄 준비를 마친 하성운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담은 ‘Twilight Zone’은 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제공= 스타크루이엔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