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오리지널 ‘트레인’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인 OCN 오리지널 ‘트레인’(극본 박가연/연출 류승진, 이승훈/제작 두프레임)은 살인사건이 있던 밤,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세계에서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연쇄살인에 개입하는 형사의 ‘평행세계 미스터리’ 드라마.

사진=OCN

‘트레인’은 지난 1차 티저에서 달려오는 기차에 의해 이분법 된 채 두 개의 시공간으로 나뉘는 평행세계 미스터리를 시각화해 펼쳐보였다. 2차 티저에서는 ‘하나의 선로, 엇갈린 두 세계’라는 타이틀 아래 180도 다른 면모를 드러내는 윤시윤이 극명한 상하반전으로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티저 포스터에는 선로 한가운데에 서있는 윤시윤과 경수진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끝없이 펼쳐진 철길 끝에 선 채 마치 시선을 빼앗긴 듯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시선의 끝에는 희뿌연 안개로 뒤덮인 선로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트레인’ 제작진 측은 “‘트레인’의 티저 포스터에서는 끝이 없이 펼쳐져있는 선로에 대한 미스터리함을 담아보고자 했다”며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세계, 윤시윤과 경수진의 시선이 머무는 그 지점에서 어떤 긴박감 넘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될 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새로운 OCN 오리지널 ‘트레인’은 오는 2020년 7월, 첫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