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생 메론을 가득 담아 매년 소비자와 농가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의 여름시즌 대표메뉴 ‘메론설빙’이 올해는 4종으로 더욱 특별하게 돌아왔다.

사진=설빙 제공

‘리얼통통메론설빙’ ‘요거통통메론설빙’ ‘딸기치즈메론설빙’에 샤인머스캣 구슬아이스크림을 담은 ‘샤인머스캣메론설빙’을 추가했다. 기존 ‘메론설빙’ 시리즈는 달콤한 과육을 통째로 올린 메론 그릇과 풍성한 토핑 그대로 출시됐다.

‘리얼통통메론설빙’은 단팥에 쫀득한 찹쌀떡과 바삭한 크런치 시리얼을 얹어 씹는 맛을 더했고, ‘딸기치즈메론설빙’은 딸기와 꾸덕한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을 큐브형태로 활용해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요거통통메론’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새콤함과 메론의 달콤함이 합쳐져 달달하고 산뜻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샤인머스캣메론설빙’은 달달한 여름 제철과일 메론에 상큼한 샤인머스캣 맛을 더해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향긋하고 달달한 메론 위에 올려진 샤인머스캣 빅구슬아이스크림은 과일을 연상시키도록 비주얼을 구현했고, 한 알씩 따먹을 수 있는 재미도 더했다. 더불어 설빙표 눈꽃 얼음과 청포도 소스를 더해 청포도 샤베트를 먹는 듯한 느낌을 준다.

‘샤인머스캣메론설빙’은 기존 메론설빙 시리즈와 다르게 투명 용기에 담아 먹기 전부터 달콤한 메론 과즙과 샤인머스캣의 상큼함을 눈으로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차별점이다. 기존 메론설빙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높은 디저트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