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가 영화와 소설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해리포터'를 테마로 한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는 영화가 개봉한 2001년 처음 출시된 이후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레고의 대표적인 시리즈 중 하나다. 이번 하반기 신제품은 해리포터 영화 속 명장면을 실제로 옮겨놓은 듯한 수준 높은 디테일을 자랑하는 7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아스토로노미 타워' 세트다. 아스토로노미 타워는 학생들이 천문학을 배우는 장소이자 호그와트 성에서 가장 높은 곳이다. 해리, 헤르미온느, 론 등 주요 캐릭터들이 모두 포함돼 자신만의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 

'레고 해리포터 헤드위그' 세트는 해리포터와 오랜 기간 동고동락하며 함께 성장해온 흰올빼미 헤드위그의 귀여운 모습이 특징이다. 지지대 옆에 위치한 손잡이를 돌리면 부드럽게 날갯짓을 하는 헤드위그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 죽음을 먹는 자들의 공격을 받는 론 위즐리의 집을 정교하게 재현한 '레고 해리포터 버로우 공격', 하늘을 나는 자동차로 더즐리 일가의 집을 탈출하는 해리와 론의 이야기를 담은 '레고 해리포터 프리벳가 4번지' 등 해리포터와 레고 팬들 모두 영화 속 친숙한 장면들을 추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세트를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새로운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는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비롯해 이마트, 홈플러스, 토이저러스, 코스트코 등 전국 레고 매장과 11번가 및 이마트 온라인몰 등 온라인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레고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