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식음료업계가 새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활발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에 ‘빙수 맛집’ 카페베네와 ‘아이스크림 강자’ 하겐다즈가 여름 신메뉴와 함께 ‘기프트 바우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사진=카페베네 제공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이번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는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화되면서 1인 메뉴를 선호하는 식문화에 맞춰 보다 안전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컵빙수 2종과 프라페노 음료 2종 총 4종이 출시된다.

컵빙수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뉴트로 메뉴 열풍의 주역인 바삭한 달고나와 콜드브루가 조화를 이룬 ‘달고나 하겐다즈 컵빙’, 새콤달콤한 딸기와 바삭한 크런치 쿠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베리 크런치 하겐다즈 컵빙’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7500원.

프라페노 역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국내산 수박을 통째로 갈아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맛이 일품인 ‘수박 하겐다즈 프라페노’, 유전자 변형(GMO) 없는 강원도의 찰옥수수를 사용한 달콤 고소한 풍미의 ‘찰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6800원.

동시에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6월 4일부터 신메뉴를 구매하는 선착순 2만명에게 다양한 행운의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트 바우처를 증정한다.

사진=하겐다즈 제공

기프트 바우처를 통한 선물은 오는 7월 31일까지 교환 가능하며 매장에 제출하면 즉석에서 선물로 교환받을 수 있다. 행운의 선물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2명) ▲달고나 하겐다즈 컵빙(600명) ▲아메리카노 R(4600명) ▲하겐다즈 미니컵(4800명) ▲콜라보 신메뉴 10% 할인권(1만명)으로 구성됐다.

한편 6월 8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번 여름 신메뉴 ‘달고나 하겐다즈 컵빙’와 ‘베리 크런치 하겐다즈 컵빙’ ‘수박 하겐다즈 프라페노’ ‘찰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