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최초 웹툰 원작 드라마 ‘만찢남녀’에서 포스터를 최초 공개, 위키미키 김도연과 김민규의 만화책을 찢고 나온 비현실적인 비주얼 케미를 폭발시키고 있다.

25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플레이리스트 ‘만찢남녀’(극본 최요지/연출 왕혜령)는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여고생 한선녀 앞에 10년도 더 된 순정만화 ‘선녀와 남욱군’의 주인공인 천남욱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드라마.

사진=플레이리스트

할 말은 하는 시크한 여고생 한선녀로 분한 김도연, 세기말 감성의 엉뚱남 천남욱 역을 맡은 김민규의 만남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만찢남녀’ 포스터에는 천남욱(김민규)과 그의 얼굴을 살포시 감싼 한선녀(김도연)의 밀착 스킨십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을 둘러싼 말풍선과 그림들은 만화책 속의 한 장면 같은 느낌을 안겨 흥미롭다. 여기에 “널 안 좋아하는 거, 어떻게 하는 건데”란 문구는 손발을 절로 오므리게 만드는 동시에 은근한 심쿵을 일으키기도 해 ‘만찢남녀’가 선사할 톡톡 튀는 로맨스에 관심이 높아진다.

드라마 ‘만찢남녀’는 오는 25일(목)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매주 목,일 오후 7시 방송되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1회차 선공개 감상이 가능하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는 7월 10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