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표’ 박성훈이 색다른 매력을 예고한다.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제공

7월 1일 첫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는 나나, 박성훈 등 젊은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과 ‘구청에 굴러들어온 오피스 로코’라는 신박한 장르로 방송 전부터 궁금한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

앞서 공개된 ‘출사표’ 나나의 첫 촬영 스틸은 큰 화제를 모았다. 나나가 기존의 도시미녀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유쾌한 민원왕으로 변신한 것. 이런 가운데 4일 ‘출사표’가 나나와 함께 극을 이끌어갈 박성훈의 반전 매력 스틸을 노출하며 또 한 번 이슈 몰이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성훈은 ‘마음의 양식’ 책이 가득 꽂혀 있는 도서관에 있다. 책장에 살짝 기대선 채 생각에 잠긴 모습, 페이지를 하나씩 넘기며 책에 집중한 모습 등이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멋진 도서관 오빠를 떠올리게 한다. 박성훈의 훈훈한 비주얼과 스타일링까지 맞물리며 많은 예비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제공

그러나 마냥 멋있기만 한 것이 아니라 더욱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지막 사진 속 박성훈은 손가락으로 ‘쉿’ 포즈를 취한 채 책에 집중하고 있다. 진지한 눈빛, 표정과 달리 어설픈 포즈가 허당 매력을 발산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이는 ‘출사표’ 속 결코 뻔하지 않은 박성훈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극중 박성훈은 원칙주의자 5급 사무관 서공명 역을 맡았다. 자로 잰 듯 완벽해 보이지만 가끔씩 허당 면모를 보여주며 웃음을 준다고. 진지함과 코믹함, 멋짐과 능청스러움을 넘나들어야 하는 것. 박성훈은 첫 촬영부터 서공명 캐릭터에 완벽 몰입, 설렘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고 한다.

KBS2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는 ‘영혼수선공’ 후속으로 7월 1일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