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급격히 더워지면서 산뜻한 사용감의 워터 타입 토너를 찾는 남녀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브랜드 하다라보가 6월 한 달간 ‘기와미츠 워터’ 2종을 5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하다라보 제공

‘기와미츠 라인’은 워터 타입의 수분 토너로, 피부결 정돈 및 노폐물 제거는 기본이고 보습 충전까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한 제품이다.

미네랄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수분 보습막을 형성,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주고 징크 글루코네이트가 피부 결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또 베타인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돕는다. 건강한 피부와 동일한 약산성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번 할인 행사는 ‘기와미츠 워터’와 ‘기와미츠 로즈워터’ 등 2종에 한해 적용된다. 오일을 사용하지 않은 기와미츠 워터는 지성 피부와 지복합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산뜻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기와미츠 로즈워터는 장미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센티드 제라늄 꽃 오일은 피지 관리를 돕고 은은한 아로마향으로 릴렉싱 효과까지 선사한다.

400ml 대용량 제품으로 일명 닦토(닦아내는 토너) 외에 마스크팩, 미스트처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H&B 스토어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