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극장판 시티헌터', 개봉일 확정+포스터 공개...20년만 후속작 기대 UP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시티헌터: 신주쿠 프라이빗 아이즈'가 오는 6월 18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사진=영화 '극장판 시티헌터' 포스터

'극장판 시티헌터: 신주쿠 프라이빗 아이즈'는 전설적인 시티헌터 사에바 료가 그의 파트너와 함께 의뢰인의 경호를 맡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코믹하게 담아낸 영화다. 메가 히트작 '시티헌터'의 무려 20년만의 후속작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시티헌터'의 팬이라면 반드시 열광 할 수 밖에 없는 반가운 얼굴들이 눈에 띈다. 과거 '소년 점프'의 대표작으로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원작의 주요 캐릭터들이 다시 한자리에 모였다. 

20년만에 재결성한 사에바 료, 마키무라 카오리 콤비를 비롯해, 원작에서 주요 역할로 활약했던 경찰 책임자 노가미 사에코와 주인공 못지 않은 실력을 가진 용병 커플 우미보즈와 미키까지 등장한다. 

또한 이번 극장판은 원년 성우진이 멤버 교체 없이 그대로 참여해 시리즈의 오랜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80년대 전설적인 만화 '시티헌터'의 21세기 첫 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 '극장판 시티헌터: 신주쿠 프라이빗 아이즈'는 오는 6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