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는 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함께 ‘파워 웨딩박람회’를 전자랜드 반포점에서 개최한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행사는 6월 6~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린다. 전자랜드를 비롯해 웨딩 컨설팅, 여행, 한복, 예복, 예물, 스킨케어, 재무설계를 전문으로 하는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특히 박람회 방문 고객들은 주요 제조사의 가전제품을 한눈에 살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맞춤 혼수가전 설계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는 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마련했다. 먼저 방문 고객에게 가족사진 촬영권, 3박 5일 여행 상품권, 칼 6종 세트, 물티슈를 증정한다. 또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계약 고객에게는 멀티 라면포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혼수가전 구매고객 전원에게 까사니 와이드 전기그릴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전자랜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추가로 혼수 가전을 상담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며, 혼수 2개 품목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박람회 양일간 오후 2시와 5시 추첨을 통해 커피메이커·전자레인지·믹서기·LED마스크·전기밥솥·청소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참가 업체들은 혼수 상담 후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여행용 캐리어, 맞춤 셔츠, 맞춤 수제 구두, 미니드레스, 자개 보석함, 패션 진주 귀걸이, 스페셜 웨딩케어 10회권, 14K 목걸이, 고급 수입 예물함, 고급 타이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