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코스메틱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지중해의 햇살을 받은 듯 건강한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솔라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소화하기 어려웠던 기존 브론징&하이라이터 제품의 고정관념을 뒤집고 평상시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세련된 윤곽 컨투어링 메이크업의 새로운 가이드를 제안해 눈길을 끈다.

신규 컬렉션은 총 4가지 제품으로 이뤄졌다. 특히 스포이드 형태의 리퀴드 타입의 ‘솔라 글로우 유니버셜 브론징 드롭’과 ‘솔라 글로우 유니버셜 일루미네이팅 드롭’은 양 조절이 용이하고 반투명한 컬러의 텍스처로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사용하여 다양한 메이크업 효과를 표현할 수 있다. 선택적으로 윤기와 음영을 더할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실패 없는 글로우&컨투어링 메이크업 핵심 제품이다.

‘솔라 글로우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듀오’는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조합 2가지, 하이라이터와 브론저의 조합 2가지, 총 4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보완 효과의 듀오 구성을 통해 보다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다. ‘솔라 글로우 울트라 라이트 브론징 파우더’는 케어 인퓨전 포뮬러를 함유해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뚜렷한 페이스 라인 또는 탄탄한 구릿빛 피부의 매력을 보다 강조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다.

이와 함께 지중해의 매력을 향기로 담아낸 돌체앤가바나 ‘벨벳 컬렉션’에 시칠리아의 봄을 담은 향수 ‘벨벳 무게또’가 추가되면서 컬렉션이 더욱 다채로워졌다.

‘벨벳 무게또’는 상쾌한 시트러스와 은방울꽃의 섬세한 향을 담은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오드퍼퓸으로, 강렬한 풀 내음과 달콤하면서도 따스한 은방울꽃의 우아함이 지중해 태양의 따스한 햇살을 떠올리게 하며 자수로 표현한 한 송이의 꽃처럼 섬세하고 향기로운 여운을 남긴다. ‘벨벳 컬렉션’ 시그니처 보틀 디자인에 그린 컬러를 입혀 싱그러운 매력을 패키지에도 그대로 반영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쓱닷컴, 롯데ON,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돌체앤가바나뷰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