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가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디지털 콘텐츠 소통에 나섰다.

사진=타타대우상용차 제공

타타대우상용차는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상용차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일반 고객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타타대우의 각 분야 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정확한 차량 정보와 관리, 팁 등 타타대우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총 5가지 카테고리로 운영되는 ‘타타대우상용차’ 채널은 브랜드와 제품을 MC가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타타대우 TV’, 인생트럭 공모전 수상작 및 외부 행사 스페셜 영상으로 제작한 ‘이벤트 TV’, 타타대우 서비스팀이 직접 보여주는 A/S 꿀팁 ‘A/S 리포트’, 실험카메라, 일상공감 ‘짤툰’ 등으로 평소 트럭에 대한 궁금증을 재미있게 풀어보는 ‘펀 앤 라이프’,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인플루언서 비디오’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픈 기념 영상에서는 ‘사전 MC계의 유재석’ MC 딩동이 나선다. MC 딩동은 타타대우 전문가 직원 및 실제 타타대우를 운행하는 트럭커들과 함께 트럭에 대한 정보를 퀴즈 형식으로 진행한다. MC 딩동의 유쾌한 진행과 유익한 정보로 이뤄진 오픈 기념 콘텐츠는 ‘타타대우 TV’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