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가수 청하의 멀티 페르소나 스토리를 담은 ‘Be Yourself’ M/V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신곡은 일렉트로닉한 멜로디에 스프라이트의 강렬하고 상쾌한 에너지, 청하의 각양각색 반전 매력이 조화를 이뤘다.

‘어떤 모습도 Be okay, like it! (중략) Be Yourself’라는 가사를 통해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거침없이 상쾌하게 표현하라는 공감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청하는 가사에 맞춰 화려한 네온 컬러의 의상을 소화한 모습과 테니스 라켓을 어깨에 두르고 강렬한 눈빛을 보내는 모습, 손에 팔레트와 붓을 들고 새침한 표정을 짓는 모습 등 각양각색의 멀티 페르소나 매력을 선보여 M/V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영상은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 익숙한 MZ세대에 맞춰 트렌디하고 힙한 영상 기법을 사용했다. 알록달록한 리퀴드 애니메이션 효과와 팡팡 터지는 효과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렬하고 상쾌하게 사로잡는다. 

티저 후반부에는 ‘대세 모델테이너’ 정혁이 깜짝 등장해 자신만의 다양한 멀티 페르소나를 뽐냈으며, 이외 과연 또 다른 모델이 등장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강렬하게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쿨섹시 가수 청하의 짜릿한 콜라보 ‘Be Yourself’ M/V는 오는 9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