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오늘(5일)부터 14일까지 ‘해피니스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성의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는 랑콤은 매년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며 많은 국가에서 다양한 해피니스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올해는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 캠페인을 전개하며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랑콤은 ‘해피니스 위크’ 기간 내 매장 방문 시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인 UV 엑스퍼트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체험 키트를 증정하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핑크 포켓 거울을 증정한다. 오늘 하루에는 모든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해피니스 머그컵을 선물한다. 또 해당 기간 중 더블 마일리지 적립은 물론 4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도 함께 증정한다.

또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해피니스 위크’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 구매 시 제공되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구매 고객에게는 5만2000원 상당의 ‘블랑 엑스퍼트 어반 듀오 쿠션’ 정품을 증정한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세미 매트 피니시 파운데이션으로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겸비해 특히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번들거림의 원인이 되는 피부 유분기를 잡아줘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하루종일 가볍고 편안하다.

11종의 컬러 라인업으로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최적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피부 밝기는 물론 핑크, 옐로, 베이지 등 특징에 따라 피부톤을 맞출 수 있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구매 시 증정하는 ‘블랑 엑스퍼트 어반 듀오 쿠션’은 수분공급과 함께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하며 컨실러가 내장된 투인원 제품이다. 크리미한 컨실러가 결점을 커버해줘 수정 화장을 자주 해야 하는 여름철에 더욱 빛을 발한다.

사진=랑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