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영훈이 올 하반기 선보일 카카오M 디지털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의 시크한 인기남 역으로 연기 도전에 나선다.

‘연애혁명’은 232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을 그린 신개념 개그 로맨스다. 총 30화로 각 20분 내외로 제작될 예정이다. 영훈은 극중 공주영의 10년지기 절친 이경우 역을 맡아 시크하지만 장난기 많고 은근히 다정한 남자로 변신한다.

차갑고 날카로운 외모와 달리 다혈질에 싸움도 잘하고 게임을 좋아하는 17세 고등학생 캐릭터로 강렬한 칼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더보이즈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만나게 될 전망이다.

공주영 역 박지훈과 선보일 환상적인 브로맨스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경우는 절친 공주영의 일이라면 누구보다 먼저 나서 도와주는 인물로, 까칠한 냉미녀 왕자림에게 한눈에 반한 공주영을 돕기 위해 연애 코치를 자임한다.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공주영과 시크한 이경우의 ‘찐우정’을 어떤 케미로 완성해낼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영훈은 “평소 즐겨보던 웹툰 ‘연애혁명’으로 첫 연기 도전을 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영광”이라며 “이렇게 멋진 작품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떨리지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사진=카카오M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