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국내 호텔들은 가지각색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와인부터 건강식, 여름 특별 행사, 펫팸족을 위한 뷔페까지 다채롭게 마련해 고객이 취향에 맞게 선택하도록 한다.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플레이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평일에는 내추럴 와인 1병 주문시 와인과 잘 어울리는 1개의 마리아주 요리를 9만원에 제공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무제한 내추럴 와인과 함께 제철 카나페 9종, 쇠고기 양지 바베큐와 사우어 크라우트, 매콤한 스페인식 통새우 요리, 돼지 삼겹살 포르케타 등 총 13종의 요리로 구성된 내추럴 와인 뷔페를 1인 기준 9만 8000원에 진행한다.

6월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스페인산 내추럴 와인 '모라자 템프라니요'와 달콤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산미가 일품인 '메르콜레디', 우아한 거품이 매혹적이며 붉은 열매의 느낌이 두드러지는 '인칸타비스 람브루스코'를 비롯해 총 5종의 와인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헬시 레시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된다. 다채로운 건강식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로는 각종 해산물, 채소 및 우삼겹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찜 요리인 '세이로무시', 스위스 전통 음식인 '뢰스티', 해독 작용이 높은 미나리와 타우린이 풍부한 '미나리 낙지볶음', 면역력 증가와 소화를 돕는 알리신이 풍부한 '마늘 갈비찜' 등이 준비된다.

이외 세포 성장과 활성 산소 제거에 좋은 식재료로 만든 면역 뿜뿜 샐러드, 피로 회복을 돕는 매실과 토마토로 만든 매실 소스 토마토 겉절이, 비타민C 보충에 좋은 레몬 타르트 등도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토요일 디너 및 일요일 런치에 한해 운영된다. 가격은 인당 8만5000원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일찍 다가온 여름을 맞아 상큼한 컬러감을 표현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컬러풀 저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6월 3일부터 7월 2일까지다.

패키지 고객 대상으로 선보이는 여름 시그니처 메뉴로는 애프터눈 타입을 위한 시그니처 수박 빙수와 나이트 타입을 위한 서머 칵테일(2잔) 중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이그제큐티브 이상 고객에게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과 패션 잡화 브랜드 피브레노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단독 상품으로 제작한 '피브레노 서머 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반려동물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반려견 뷔페’를 개최한다.

펫뷔페, 펫포토, 펫 팝업스토어 등 먹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2일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야외가든에서 소형견(5~7kg)과 견주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펫뷔페에서는 영국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릴리스 키친의 휴먼그레이드 사료가 제공된다. 화학 보존제 및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사료들로 구성돼 반려견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견주들은 실내 레스토랑 뷔페에서 음식을 가져와 야외가든에서 해운대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맛보면서 반려동물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유모차 브랜드인 에어버기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시승행사 및 렌탈 서비스가 진행된다.

즐거움을 더해 줄 이벤트도 풍성하다. 반려동물 촬영 전문가가 현장에서 반려견을 모델로 촬영 후 즉석에서 인화한 사진을 제공하는 펫포토 이벤트가 열리며, 참석자들에게 그림작가가 사랑스런 반려동물을 그려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 펫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채로운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에어버기, 캉가푸치, 포기스, 대드웨이, 파크바커스, 디자인포독 등 국내외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에서 반려견 사료, 개모차(반려견 유모차),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반려견 뷔페는 선착순 60명 대상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참석자들은 반려견 리드(목줄) 또는 하네스 및 배변용품을 지참해야 하며, 테이블 당 개모차 1대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