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멤버 성규와 엘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인스피릿'에게 특별한 인사를 건넨다.

성규와 엘은 오는 9일 네이버 V라이브 '브이쿠키' 채널을 통해 '같이 먹어요'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두 사람은 식욕을 자극하는 먹방을 선보이고,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또 오랜만에 진행하는 방송으로 설레는 모습과 완벽한 호흡을 뿜어내며 이제껏 인피니트의 긴 공백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은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인피니트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오랜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간다. 특히 리더 성규는 군 전역 이후 진행하는 첫 단체 방송이고, 엘 역시 새 소속사 이적 이후 인피니트로 뭉친 공식 석상이다. 성규와 엘은 '같이 먹어요'를 통해 10년간의 우정을 빛낼 훈훈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같이 먹어요'는 밥을 먹는 스타와 함께 마주 보고 소통하는 형식의 콘텐츠다.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행복하고 한 끼 배부르게 먹는 먹방 라이브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군 복무 중인 멤버를 제외한 인피니트 성규와 엘이 참여한 '같이 먹어요'는 오는 9일 오후 8시 네이버 V라이브 '브이쿠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