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확산으로 함부로 여행을 가기 어려운 상황. 이에 여름 휴가를 앞두고 ‘호캉스’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호텔 역시 휴가를 저격한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글래드 호텔 ‘힐링 칠링(Healing & Chilling)’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감성 가득한 피크닉 세트와 함께 야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힐링 칠링’ 패키지를 6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힐링 칠링’ 패키지는 시원한 객실에서 꿀잠을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1박과 피크닉 필수템으로 한 손에 가볍게 들 수 있는 ‘위글위글’의 피크닉 매트 1개(스마일 위 러브 또는 웰시 코기 패턴 중 랜덤 증정)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은은한 레몬과 시트러스 향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유기농 스파클링 와인 파스쿠아 뀌베 넘버5(750ml) 1병과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와인 칠링백 1개, 플라스틱 와인잔 2개, 다양한 종류의 치즈와 크래커 등으로 구성된 치즈플래터가 포함된 버블 피크닉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경우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힐링 칠링’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성수기(7월17일~8월22일)기간 동안 주중에 한해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글래드 호텔 ‘베드 앤 브렉퍼스트’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베드 앤 브렉퍼스트’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에서 매일 선착순 10팀만 이용할 수 있는 ‘베드 앤 브렉퍼스트’ 패키지는 코로나 19로 지친 일상 속, 멀리 떠나기는 어렵지만 도심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꿀잠을 위한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프리미엄 카페&레스토랑 그리츠에서 직접 제공하는 아메리카노 2잔과 미니 페이스트리 4개(미니 메이플 피칸, 애플 코로넷, 바닐라 크라운, 라즈베리 크라운, 크루아상, 시나몬 스월, 뺑 오레 장 중 랜덤 제공)로 구성된 ‘모닝 커피 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증정한다. 또한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코오롱

◆ 코오롱 호텔·리조트 ‘골프 패키지’

코오롱 계열의 호텔·리조트는 식사, 숙박까지 풍성하고 실속 있는 혜택들로 구성된 골프 패키지를 선보였다. 경주 토함산 자락에 위치한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오는 30일까지 ‘홀인원 도전 패키지’를 판매한다. 가든 골프장은 노캐디 수동카트제로 운영되는 9홀 퍼블릭 코스로, 아름다운 토함산 풍경이 펼쳐져 라운딩의 상쾌함을 더해 준다. 

동대산 해발 500m 청정자연에 위치한 프리미엄 프라이빗 리조트 마우나오션리조트도 오는 30일까지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우나오션CC는 동해바다를 내려다보며 라운딩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골프장으로,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수려한 경관을 갖췄다. 이번 골프 패키지는 36홀 또는 18홀 라운딩과 30평형 객실 1박, 그리고 조식이 포함됐다.

골프를 치지 않아도 온 가족이 필드에서 라운딩 기분을 낼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됐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오는 30일까지 ‘골프 카트라이더 패키지’를 판매한다. 산과 바다가 맞닿은 듯한 18홀 코스에서 전동카트를 체험한 후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을 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으며, 조식과 캔맥주도 제공돼 카트 체험 후 리프레시하기에도 제격이다. 

사진=홀리데이 인 광주

◆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얼리버드 여름 패키지’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6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쿨 Cool (zzZ) & Pool’ 패키지’ 얼리버드 프로모션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 즐기는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휴가를 테마로, 무더위를 피해 광주 유일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긴 뒤 객실에서 시원한 생맥주와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27시간 동안 한 끼 식사, 간식 또는 야식,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알찬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치맥박스 1개, 사우나 2인, 얼리 체크인 레잇 체크아웃의 혜택으로 구성되며, 1만 4천 원 (세금·봉사료 포함)을 추가할 경우 조식 뷔페 2인을 중식 뷔페 2인으로 변경 가능하다. 모든 투숙객은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 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래시계 레스토랑 20% 할인을 공통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코로나19 극복을 지원한다는 취지에서 6월 한달간 면역력 강화에 좋은 전복구이, 민물장어구이, 소꼬리 곰탕 등 보양 메뉴가 강화된 모래시계 레스토랑 중식 및 석식 뷔페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석식 뷔페를 이용할 경우 테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사진=인터컨티넨탈

◆ 인터컨티넨탈 ‘프로즌 서머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한 여름 호캉스에서 기대하는 3B(투숙(Bed), 조식(Breakfast), 빙수(Bingsu))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즌 서머 패키지’를 6월부터 8월까지 선보인다. 특히 여름 시즌 필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로비 라운지의 프리미엄 빙수는 투숙 기간 중 망고 빙수, 허니 그레인 빙수, 클래식 빙수 중 원하는 대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과 자연채광이 어우러진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안라이브, 스카이라운지, 브래서리(조식 제외)에서 사용 가능한 레스토랑 20% 할인혜택이 함께 제공되어, 투숙하는 동안 호텔 내에서 프라이빗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즌 서머 패키지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6월 말까지 주중(월~금)에는 투숙 없이 객실과 수영장 등을 사용할 수 있는 ‘하프 데이 스페셜’도 만날 수 있다. 오전 8시부터 최대 12시간동안 시원하고 편안한 객실에 머무르며 호텔 피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 파크 하얏트 서울 ‘웨딩 앳 더 파크’ 할인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은 40인 이상의 소규모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 앳 더 파크’ 패키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코로나19 상황으로 프라이빗한 소규모 웨딩을 계획하는 커플들을 위해 패키지 가격을 행사일 기준으로 평일 15%, 주말 10% 할인해 제공한다.

특별 혜택으로 예식 당일, 객실 전면이 유리 통창으로 이루어져 풍부한 자연 채광을 자랑하는 스위트 객실에서 스냅 촬영을 진행할 수 있다. 객실타입은 당일 객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이 외에도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의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와인 1병과 8만원 상당의 이솝(Aesop) 핸드케어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의 웨딩 행사를 8월 16일까지 예약 확정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웨딩 앳 더 파크 패키지는 기본 꽃 장식 및 식음료 구성을 예산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기본 혜택으로 코스 요리와 프리미엄 샴페인, 생화 장식 고급 케이크, 웨딩 규모에 따라 60만원 상당의 포토 테이블, 방명록과 결혼 서약서, 예식 당일 디럭스 객실 1박 숙박과 2인 조식 등을 포함한다. 예식 규모에 따라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40인 이상 진행 시 신부 대기실 꽃 장식, 100인 이상 진행 시 예식 당일 투숙 객실을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및 전세계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에서 하얏트 월드 추가 보너스 포인트 적립 등을 제공한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컨셉의 꽃 장식을 전문 플로리스트와의 상담을 통해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다. 플라워 아치, 플라워 월 등 다양한 형태의 가든 콘셉트는 오직 나만을 위해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