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호강 무대로 시청자를 사로잡아왔던 박강한, 노윤, 최진호, 윤서준이 아쉽게 탈락했다.

'해를 품은 벌'의 박강한(사진 왼쪽)

5일 방송된 JTBC '팬텀싱어3'에서는 본선 3라운드 트리오 미션 탈락자가 공개됐다. 치열한 경쟁 끝에 4위에서 8위까지 15명 중 4명이 탈락하는 것으로 예고된 가운데 '다 비키라' 최진호 노윤, '해를 품은 벌' 박강한, '멍뭉즈' 윤서준이 탈락자로 호명됐다.

뮤지컬영화 '알라딘' OST를 부르며 인상적인 첫 등장을 했던 재미동포 박강한은 글로벌 기업에 근무 중인 참가자다. 정식으로 음악교육과 보컬 트레이닝을 받지 않았음에도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으로 시청자의 관심을 사왔다. 그는 “막강한 분들과 한 무대에 선다는 것 자체로도 저에게 과분한 일이었다. 다시 애청자로 돌아가서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다 비키라'의 노윤과 최진호

지난 시즌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신 뒤 절치부심해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다시 참가한 합창단원 출신 테너 최진호는 "성장한 모습을 좋은 파트너들과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고 아쉬운 소감을 토로했다. 

꽃미남 뮤지컬배우 노윤은 "뮤지컬 무대에서 배우지 못한 것들을 정말 많이 배웠다.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윤서준은 "사실 오늘 이 무대는 저에게는 없었던 무대였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자는 생각으로 임했다. 좋은 음악적 동료들을 만나서 행복했다"는 탈락 소감을 밝혔다.

사진=JTBC '팬텀싱어3' 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