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과 김유정의 24시간 코믹 로맨스 ‘편의점 샛별이’가 오는 19일 오픈한다.

‘더 킹: 영원의 군주’ 후속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과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로맨틱 코미디다.

앞서 공개한 티저영상 등을 통해 ‘편의점 샛별이’는 ‘순한맛’ 허당 점장 지창욱과 ‘매운맛’ 똘끼 알바생 김유정의 티격태격 케미를 펼쳐내며 기대를 높였다. 이런 가운데 6일 공개된 ‘편의점 샛별이’ 공식 포스터에는 톡톡 튀는 드라마의 색깔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지창욱과 김유정이 함께 있는 메인 포스터는 이들의 갑을 관계 역전 케미가 시선을 강탈한다.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알바생 김유정과 쭈굴미 가득한 점장 지창욱의 ‘톰과 제리’ 케미가 포착된 것. 전무후무한 4차원 알바생 김유정의 등장과 알바생에게 꼼짝 못하는 점장 지창욱의 수난 시대가 예고돼 흥미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단체 포스터에는 ‘편의점 샛별이’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10인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편의점 본사 인물들 한선화(유연주 역)와 도상우(조승준 역), 김유정의 철부지 날라리 동생 솔빈(정은별 역), 지창욱의 절친 레게머리 웹툰작가 음문석(한달식 역), 김유정과 발광여고 3총사를 결성한 친구들 서예화(황금비 역)와 윤수(차은조 역), 그리고 지창욱의 부모님 김선영(공분희 역)과 이병준(최용필 역)이 각각 범상치 않은 매력을 뿜어낸다.

친숙한 생활 플랫폼 편의점을 무대로 한 ‘편의점 샛별이’는 오는 1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SBS '편의점 샛별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