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세대 대통합 콜라보레이션이 펼쳐진다. ‘가왕’ 송창식과 ‘젊은 악인’ 강승윤이 ‘우리는’을 열창해 안방극장을 감동과 전율로 물들일 예정이다.

오늘(6일) 밤 10시55분 방송되는 KBS 2TV ‘악(樂)인전’에서는 1994년생 ‘트렌드 아이콘’ 강승윤이 1947년생 ‘가왕’ 송창식을 찾았다. 47년 나이차를 뛰어넘어 선보일 음악적 교감은 어떨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이날 강승윤은 송창식의 메가 히트곡 ‘우리는’을 꼭 함께 불러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며 가왕에게 듀엣을 제안했고, 이에 송창식은 “내 곡이지만 어려운 곡이다. 단순해 보이지만 쉽지 않다”며 강승윤의 곡 선정에 깜짝 놀라워했다.

이후 송창식의 기타 연주와 함께 두 사람의 듀엣이 시작됐고, 강승윤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력과 함께 송창식이 이에 화답하며 현장에 있던 모든 이의 귀를 매료시켰다. 특히 ‘우리는’의 클라이맥스에서 ‘늦둥이 트리오’ 김준현과 문세윤, 붐의 목소리까지 더해지며 더욱 풍성하고 울림 있는 화음이 만들어졌다는 후문이다.

강승윤은 노래가 끝남과 동시에 “(송창식 선생님과) 함께 하는 순간 소름이 돋았다.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라며 가왕과의 첫 콜라보에 대한 소감을 전해 이들이 들려줄 ‘우리는’ 첫 합동 무대에 관심이 치솟는다.

사진= KBS 2TV ‘악(樂)인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