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어진 ‘집콕’으로 인해 홈 라이프스타일이 주목받는 시대를 맞아 필립스코리아가 오는 2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홈라이프 케어’ 특별전을 진행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소비자 일상에 건강과 편리함을 더해주는 생활가전 베스트셀러 4종과 음파칫솔 5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저자극 밀착 커팅 기술로 보호하는 ‘전기면도기 9000시리즈’는 50%, 혁신적인 딥 블렌딩 기술로 재료의 신선함을 그대로 보존하는 ‘비바 초고속 블렌더’는 44% 할인가에 판매한다. 헤드 교체만으로 스스로 셀프 제모와 각질 제거가 가능한 ‘샤티넬 모근제거기’는 45%, 밀착 스팀 기술로 빠르고 안전하게 스타일을 완성하는 ‘플렉스 헤드 스팀다리미’는 43%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집에서도 꼼꼼한 구강케어를 돕는 음파칫솔도 특별가에 준비했다. 전용 앱을 통해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덴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는 최대 24% 할인가에,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세련된 디자인의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은 48%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음파칫솔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4만3000원 상당의 1년치 정품 칫솔모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특별전 내 상품 구매 시 네이버 포인트 최대 2만원을 지급하며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 시 2020년 신상품 경품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