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스트레이 키즈, 'GO生' 트랙리스트 공개...세계적 아티스트 대거참여

스트레이 키즈가 첫 정규앨범 'GO生'(고생)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음반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달구고 있다. 타이틀곡 제목인 '神메뉴'(신메뉴)에서 착안한 듯 신보 수록곡을 메뉴처럼 나열하고 접시와 포크, 나이프를 더한 위트 있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모든 리스너의 입맛과 취향을 정조준한 정규 1집 'GO生'의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는 새로운 메뉴라는 기존 의미와 신이 내렸다는 뜻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강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했다. 이들은 타이틀곡 포함 전곡 곡 작업에 참여해 독보적인 음악적 역량을 펼쳤다. 이외 유수의 작가진이 새 앨범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K팝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신보와 동명인 1번 트랙 'GO生' 작곡과 편곡에 손을 더한 MNDR은 플룸과 협업한 작품 'Skin'으로 2017년 그래미 어워즈 '베스트 댄스/일렉트로닉 앨범상'을 수상했다. 피터 웨이드 코위슈 역시 제니퍼 로페즈, 찰리 XCX 등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세계적인 뮤지션이다.

레이디 가가 등과 호흡을 맞춘 마이크 달리, 셀레나 고메즈 곡에 참여한 헨리 오예칸미, 저스틴 팀버레이크 앨범을 작업한 미첼 오웬스 등이 의기투합해 3번 트랙 'Easy'(이지)를 완성했다.

또한 멤버들이 평소 관심 있게 지켜본 뮤지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직접 제안하는 등 팀의 색깔을 잘 표현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그룹 본연의 매력은 물론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의 색다른 시너지를 만나볼 수 있는 신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의 첫 번째 정규 음반 'GO生'과 타이틀곡 '神메뉴'는 6월 17일 발표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