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크러쉬, '비긴어게인' 힐링 하모니…하림과 듀엣곡 ‘출국’ 오늘 음원공개

가수 크러쉬가 감미로운 힐링 보이스로 지친 시청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졌다.

크러쉬는 6일 첫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새 멤버로 합류해 첫 버스킹 공연을 펼쳤다. 이날 첫 번째 버스킹은 'K-방역'의 최전선인 인천국제공항에서 이뤄졌고, 두 번째는 서울문화비축기지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과 안전한 공연문화를 위한 드라이브 인 버스킹으로 펼쳐졌다.

"위로와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힌 크러쉬는 이용객들의 발길이 끊긴 공항에서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을 위해 노래했다. 그는 "이 마음이 닿았으면 좋겠다"라며 하림과의 '출국' 듀엣곡으로 포문을 열었다.

하림의 오랜 팬이라고 밝힌 크러쉬는 "'출국'을 제가 하림 형이랑 같이 부를 수 있다는 게 굉장히 저한테는 의미 있는 공연이었다. 진짜 롤모델로 삼고 싶은 너무 존경하는 분"이라고 벅찬 마음을 전했다.

이어진 두 번째 버스킹에서 자신의 대표곡 'Beautiful'을 열창한데 이어 헨리, 이수현, 정승환과 함께 'All For You'를, 이소라와는 '그대안의 블루'를 선곡해 완벽한 호흡으로 잊지 못할 듀엣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크러쉬는 첫 공연부터 감미로운 보이스로 따뜻한 힐링과 위로를 전하였고, 선배 뮤지션들과도 잇따라 레전드 듀엣 무대를 완성하며 현장 관객들과 안방 시청자들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특히 하림과의 듀엣곡 '출국'은 오늘(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감동의 여운을 이어간다.

사진=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 방송캡처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