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11번가, 개그맨 김준호 ‘먹방 라이브’...성경식품 ‘김준호랑이김’ 론칭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성경식품과 콜라보한 신상품 ‘김준호랑이김’을 단독 론칭, 개그맨 김준호와 함께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11번가 제공

방송은 8일 오후 1시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와 김준호 유튜브 채널 ‘얼간김준호’에서 동시에 온에어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준호가 신상품을 소개하고 11번가에서의 론칭 혜택을 알린다. 시청자들의 재미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김 먹방’ ‘원김 챌린지’ ‘경품 추첨’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을 통해 처음 소개되는 ‘김준호랑이김’은 오리지날맛 도시락김(32봉)에 B급 감성의 코믹한 패키지를 입힌 스페셜 에디션으로 11번가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9900원이고 우리카드로 구매 시 추가 2000원 할인 혜택이 있다.

세상에서 제일 매운 과자를 먹고 5분 동안 참아내는 ‘원칩 챌린지’에서 착안한 ‘원김 챌린지’는 와사비로 맛을 낸 강력한 매운 ‘김’(김준호랑이김 ‘김이쟈나’)을 먹고 30초 동안 참아내는 챌린지로 방송 중 김준호가 직접 도전한다. ‘원김 챌린지’에 도전할 수 있는 매운 김 ‘김이쟈나’는 경품 추첨을 통해 ‘김준호랑이김 에디션박스’로 증정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직접 크리에이터가 돼 ‘김 먹방’ ‘원김 챌린지’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린 동영상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김준호랑이김 에디션 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몬스터김 치즈맛 2봉을, 선착순 100명에게 김부각을 증정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