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수지와 함께 한 'OBSESSION WITH SUZY' 뷰티북 속 메이크업 레시피와 색다른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랑콤이 공개한 사진과 일러스트 속 수지는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미모로 눈길을 끈다. 청바지에 흰 티를 입고 편안한 자세를 취하는가하면, 봄꽃 사이에서 신비로운 매력을 드러내기도 한다.

이번 화보는 뷰티북을 함께 진행한 랑콤의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제품들로 완성됐다. 먼저 수지 본연의 피부 톤과 어우러져 화사한 피부를 완성한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PO-01'이다.

랑콤의 대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잡아주는 컬러, 뛰어난 지속력,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세미매트 피니쉬가 특징이다. 수지가 애정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수지 파데'로도 알려져 있다.

립스틱은 랑콤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다. 가볍고 촉촉한 텍스쳐가 특징으로 특히 '#264 100일 마른 장미'는 차분한 MLBB 핑크 컬러가 입술에 은은하게 생기를 부여해 데일리 립스틱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평소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데일리 '꾸안꾸'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메이크업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다면, 랑콤 뷰티북 속 수지의 메이크업 레시피를 참고해도 좋다.

한편 더욱 다양한 수지의 메이크업룩과 일러스트는 SSG닷컴에서 판매 중인 'OBSESSION WITH SUZY' 뷰티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뷰티북의 판매금 전액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쓰일 예정이다.

사진=랑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