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임윤아-홍종현 주연의 ‘왕은 사랑한다’가 7월 3일 특별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7월 방송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제작 유스토리나인, 감독 김상협, 작가 송지나)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멜로 팩션 사극이다.

100% 사전제작으로, 송지나 작가와 김상협 PD가 의기투합하고 임시완-임윤아-홍종현-오민석-정보석-장영남-박환희-추수현 등이 출연한다.

‘왕은 사랑한다’ 측은 “첫 방송을 기념해 팬분들을 모시고 ‘왕은 사랑한다’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리를 마련한다"며 "촬영 돌입부터 관심을 갖고 지켜봐 준 팬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팬들을 무료로 초대하는 자리다.

이 쇼케이스는 오는 7월 3일 오후 7시 30분부터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되며 임시완, 임윤아, 홍종현, 오민석, 박환희 등이 참석한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왕은 사랑한다’ 하이라이트 영상 감상 및 임시완, 임윤아, 홍종현, 오민석, 박환희와 함께 ‘왕은 사랑한다’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외에도 배우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쇼케이스는 임시완이 입대 전 ‘왕은 사랑한다’의 팬들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유스토리나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