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G913 텐키리스 무선’ 게이밍 키보드를 출시했다.

사진=로지텍 제공

이번에 출시된 로지텍 ‘G913 텐키리스 무선’ 게이밍 키보드는 로지텍 게이밍 기술의 집대성이다. 전작인 G913 LIGHTSPEED의 핵심 기술은 그대로 적용하고, 게임 플레이에 더욱 적합하도록 G메모리 키와 텐키리스 디자인을 추가했다.

신제품에는 로지텍의 라이트스피드 기술이 적용돼 1ms급 보고율로 유선 연결과 동일한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베터리 성능도 RGB 조명을 끄고 하루 8시간 이용시 최대 135일 동안 무선 게이밍을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나며, RGB 활용시 한 번 충전으로 40시간 연속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라이트싱크가 탑재돼 로지텍 G-Hub를 활용하면 1680만가지 형형색색의 RGB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더욱 몰입감 있는 게임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표준 기계식 스위치의 절반 높이에 해당하는 고성능 로우 프로파일 GL 스위치를 적용해 25% 더 빠른 작동(표준 기계식 스위치 2.0mm 작동 거리와 비교)과 편안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GL 리니어, GL 택타일, GL 클릭키 스위치 중 선택할 수 있다. GL 리니어 스위치는 부드러운 키 입력을 제공하며, 택타일 스위치는 즉각적인 반응을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적합한 스위치다. GL 클릭키 스위치는 타이핑할 때 촉각뿐 아니라 청각적 반응도 뛰어나다. 또한 콤팩트하고 얇은 울트라 슬림 디자인을 적용해 수납하기 편하고, 게이밍 데스크 위 어디서든 배치가 용이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