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2회 칸영화제 비평가주간에 초청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영화 '비바리움'이 오는 7월 개봉을 확정하고 감각적인 비주얼의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영화 '비바리움' 포스터

'비바리움'은 완벽한 삶의 공간을 찾던 톰과 젬마가 미스터리한 마을의 9호 집에 입주하면서 벌어지는 하우스 미스터리다. 함께 살 공간을 찾던 두 사람이 원치 않은 선택으로 겪는 기묘한 이야기를 감각적인 색채와 초현실적인 영상미로 그려내며 칸 영화제부터 부산국제영화제까지 초청받으며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했다.

매력적인 스토리만큼 대체 불가한 캐스팅과 놀라운 열연 또한 주목할 만하다. '소셜 네트워크' '나우 유 씨 미' 시리즈 등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제시 아이젠버그와 '28주 후' '제인 에어' 등에서 개성과 연기력 모두 갖춘 이모겐 푸츠가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특히 이모겐 푸츠는 이번 작품을 통해 제52회 시체스국제영화제 오피셜 판타스틱 여우주연상을 받으며 가장 강렬한 필모그래피를 완성했다는 극찬을 받아, 예비 관객의 관람 욕구를 더욱 배가시킨다. 

함께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꿈을 꾸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와 마치 큐브 같은 집 한 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삽을 든 채 무언가를 경계하는 듯한 제시 아이젠버그와 이모겐 푸츠, 그리고 또 다른 문 앞에는 의문의 아이가 서 있어 이들의 관계에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개봉 전 CGV아트하우스 여름 특별 기획전 'Cinema Adult Vacation'을 통해 '비바리움'을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7월 2일부터 22일까지 전국 CGV아트하우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 기획전은 국내 최초 개봉작과 더불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개봉작까지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기획전 상영 예매는 6월 15일부터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비바리움'은 오는 7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