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의류관리기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을 판매한다.

사진=테팔 제공

13일 오후 1시50분부터 50분 동안 CJ오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은 강력한 성능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을 쉽고 빠르게 제거해 주고, 고르게 분사되는 최적의 스팀으로 옷감 손상 없이 보송보송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여기에 항바이러스 시험 결과 바이러스 감소율 99.999%의 더 강화된 기능으로, 탈취는 물론 살균∙항바이러스 케어까지 한번에 가능해 언제나 새 옷처럼 상쾌하게 입을 수 있다.

680g의 가벼운 무게와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셔츠∙바지 등 다양한 의류를 다릴 수 있다. 또한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해 집은 물론 여행∙출장 등 의류 관리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기존 자사 '액세스 스팀 DR8085' 대비 3배 단축된 15초의 짧은 예열 시간과 한 번 물을 채우면 8분 연속 사용 가능한 120ml의 넉넉한 물통도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예열이 끝나면 불이 들어오는 직관적인 전원 버튼과 일정 시간 사용이 없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안전한 자동 전원 차단 기능, 360˚ 회전하는 2.6M 코드선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이외 두꺼운 옷감에 좋은 패브릭 브러시와 여행 등 휴대 시 편리한 파우치, 편리한 물 보충을 위한 물컵이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된다.

테팔은 론칭 방송을 기념해 자동주문 할인,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10만9000원에 제공하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테팔 커피 메이커 컬러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